다른사람/람타

람타 / 제19장. 마음 열기 (1/3)

영원오늘 2007. 6. 19. 15:21

제19장. 마음 열기 (1/3)

 

자신이 더 많이 사랑할수록 당신의 뇌는 더 많이 열리게 된다.
그렇게 될 때, 당신은 몸 이상의 무엇이 되어간다.
당신들을 결속하는 그것이 된다.

 

★   ★   ★

 

당신들은 모두 제한된 물질 형상으로나마 하느님을 배울 수 있을 정도로 능력을 키워왔다. 이 지상에서 그 수많은 생을 거치는 동안, 당신은 자신의 뛰어난 창조성을 발휘하여 만들어 놓은 이 낙원의 모든 요소를 경험하여 왔다. 이러한 경험들을 통하여, 당신은 사회의식으로 이루어진 집단적 현실 속에서 살아가는 신-인간의 제한 된 사고의 가치에 대해서 알아야 할 것은 모두 배워왔다. 두려움과 불안, 슬픔, 분노, 탐욕에 대하여 이미 배웠다. 그 근원은 있음이 눈부시게 전개되는 그 마지막 수준에서 당신이 하느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당신이 어떤 모험을 거치더라도 당신을 사랑하고 지원했다.

 

무한의 상태로 되돌아가기 위하여, 그리고 존재의 기쁨과 자유를 경험하기 위하여, 그것이 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육신 안에 갇혀 있으므로, 일곱 번째 막인 뇌하수체를 완전하게 활성화하여 뇌가 사회의식 바로 너머에 있는 무한한 생각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것이 하느님에 대한 무한한 이해를 행하여 자신의 앎을 넓혀 가는 방법이다. 허용하고, 사랑하고, 그 자체로서 전체이며 동시에 생각의 전체인 그 하느님이 되는 것이다.

 

어떻게 이 경이롭고 조그마한 샘이 호르몬 분비로 뇌의 잠자는 부위를 일깨울 수 있는가? 단순히 욕구 하나로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리스도가 되는 길은 하느님을 알고, 하느님처럼 되기를 바라는 것이다. 그것은 모든 생각이 자신의 현실로 되도록 허용하는 욕구이다. 그것은 매순간 당신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자 하는 욕구이다. 그리고 당신의 원래 모습 그대로의 있음이 되고자하는 욕구이다.

 

당신이라는 존재 전체를 사랑해야 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 당신이 그렇게 하면, 당신은 곧바로 사회의식을 초월한다. 그 때에 당신은 남들의 인정을 넘어서게 된다. 비판을 초월한다. 시간의 환영을 넘어선다. 그렇게 되면, 자아의 충족을 위해서만 살게 된다. 자기 내면의 소리만을 듣게 된다. 기쁨의 행로만을 따르게 된다. 그리고 그 길을 따라가며 당신은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이제, 당신은 말할 것이다. "그러나 람타, 그렇다면, 그것은 너무나 이기적이지 않은가?" 사실이 그러하다. 그렇지만 이기적이라는 것은 하느님에게 이로운 것이다. 내면에 있는 하느님의 사랑을 위해 살아가는 그 모든 순간과, 포옹하고 또 포기한 그 모든 환영, 자신의 기쁨과 빛을 찾기 위하여 당신이 행하는 그 모든 것들은,  당신의 존재로부터 흘러나와 의식의 흐름에 합쳐져서 인류 전체를 부양한다. 전적으로 자신을 사랑하며 살아갈 때 - 그것은 하느님을 사랑하는 것이다. 당신은 만연한 사회의식 속으로 하느님을 스며들게 한다. 그렇게 되면, 당신은 사랑하는 형제들이 그들 자신에게 돌아오는 길 - 사랑하는 하느님의 집으로 그들을 돌아오게 하는 유일한 길에 불을 밝히게 될 것이다.

 

당신 자신을 충분히 사랑하여 하느님 전체를 수용할 만큼 자신을 가치 있게 느끼고, 자신이 하느님과 하나라는 것을 알고 싶어할 때, 당신의 뇌하수체는 경이로운 꽃처럼 활짝 열리기 시작한다. 이것이 하느님 마음에 있는 모든 생각의 가치를 받아들일 수 있게끔 뇌의 능력을 확장해 가는 방법이다. 알기를 원하고 그 앎의 감성을 모두 느끼기를 바라면 된다.

 

욕구를 실현하는 가장 위대한 방법은 무엇인가? 당신 존재의 주-하느님이 그것을 말로 표출해 내는 것이다. 당신 존재의 주(lord)는 당신의 영혼이며, 그 자신의 감성체를 통하여 당신의 몸을 주관한다. 뇌하수체에게 호르몬을 분비하도록 명령하는 것이 영혼이다. 당신 존재는 육신이라는 형상을 통하여 물질현실을 경험하고 있는 에고이다. -이 에고는 판단을 내리도록 독촉하고, 있음이라는 생각의 순수성을 변형한다. 그래서 '변형된 에고'라. 일컫는다. 그러므로 당신 존재의 주-하느님으로부터 당신이 말할 때, 당신은 당신 전체를 일치시키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발현하고 창조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힘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당신이 무한한 생각을 받아들이기를 당신 존재의 주 - 하느님으로부터 원하면, 충족을 하려고 하는 그러한 생각은 당신의 영혼에서 느껴져, 뇌하수체를 활성화하기 위해 당신 몸에서 발현되고, 이어서 뇌하수체가 열리기 시작한다. 이것이 열리기 시작하면, 더 많은 호르몬이 송과샘을 통하여 흘러나온다. 그에 따라. 잠자고 있는 마음을 깨운다. - 더 고귀하고 섬세한 생각 진동률이 당신 몸을 통하여 경험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당신 뇌의 다른 부위도 열어준다.

 

더 높은 진동률의 생각이 들어오면, 그것은 새로 깨어난 뇌의 부위에서 다루어진다. 머리 �부분에 있는 송과샘이 그 높은 진동률을 받아들인다. 그리고 그 부위는 부풀기 시작한다. 그래서 두통이 생긴다. 약간 현기증을 느낄 수 있고, 생각이 모자라는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이 진동률은 강력한 전류로 바뀌고 중추신경계를 통하여 몸의 각 세포로 보내지게 된다. 그렇게 되면, 무엇인가 찌릿한 것을 느끼기 시작하고 아려오면서 위로 뜨는 듯한 감각을 느낀다. 이제까지 당신이 느껴 본 것보다. 휠씬 높은 에너지가 몸 속으로 빠르게 지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 진동은 모든 세포를 자극하고ㅡ 세포의 진동률을 높이게 만든다. 더 무한한 생각을 받아들일수록, 세포의 진동률을 높이게 만들다. 더 무한한 생각을 받아들일수록, 몸은 더 빠르게 진동하고 당신은 빛을 띠기 시작한다. - 당신은 밀도를 가진 육신을 빛으로 되돌리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한한 생각의 느낌을 당신은 어떻게 묘사할 것인가? 당신은 할 수 없다. 무한한 생각을 알게 되면, 그것과 연관지어 표현할 단어가 없다. 그것은 새로이 경험되고 있는 생각이고, 새로운 감성이며 어마어마한 느낌이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당신의 내면, 깊은 곳에서 조용히 당신을 흔든다. 앎은 순수한 느낌으로...말할 수 없고, 정체를 알 수 없으며 이름 없는 감성으로 당신에게 다가올 것이다.

 

깨달음을 찾는 많은 이들은 그것이 언어의 형태로 얻어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말로 표현할 수 있다면, 그 모든 것은 이전에 느껴 보았던 것이다. 말로 형용할 수 없고, 당신이 그저 느끼고 있다면, 당신이 느끼고 있는 그것은 천재적이며, 그것은 슬기로운 것이다. 그것은 실로 무한한 생각이다. 당신이 이해하기를 바라는 모든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감성과 통찰력으로 알 수 있다. 그 앎이 다가오면, 당신은 느낌 때문에 말을 잃어버릴 것이다.

 

생각을 제한하는 것은 그 생각에 언어를 연결짓는 것이다. 깨달은 이는 아무 것도 설명하지 않는다. 그는 그저 알고 있을 따름이다. 그것을 설명하려는 것은 자신을 제한해야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단지 알고 있다는 경지에 이르면, 앎을 정당화하거나 설명하는 일이 없어 당신 왕국의 지배자가 된다. 그 때에 당신은 절대적인 앎의 상태가 있다.

 

높은 진동률의 생각을 할 때 경험할 수 있는 고양된 느낌은 어떻게 되는가? 그 느낌은 영혼에 포착되어, 그곳에 기억으로 영원히 남아 있게 된다. 당신의 영혼은 무한한 생각을 감성과 느낌으로 기억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래서 당신이 알게 된 것들을 항상 붙들어두고, 당신이 받아들인 것들을 계속해서 다시 이끌어들인다.


 

고양된 느낌과 함께 일어나는 또 하나의 경이로운 일은 당신의 영혼이 그 느낌을 당신의 오라장을 통하여 의식의 흐름에다. 방충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의식의 흐름은 의식의 밀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동일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상황을 당신 삶에 끌어들인다. 왜 ? 생각은 경험을 통하여 완전하게 이해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높은 진동률의 생각이 완전히 이해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높은 진동률의 생각이 완전히 이해되고 나면, 이제 당신의 영혼 속에 지혜로 남게 된다. 그 지혜가 의미하는 것은 앎이 당신 안에서 절대적인 것으로 고착된다는 것이다. 그 지혜는 영혼의 진동률 수준을 높여서 당신의 삶을 더 위대한 감성적 존재에 맞추어 나가도록 할 뿐만 아니라., 뇌에서 더 고귀하고 높은 진동률의 생각을 받아들이고 추론할 수 있도록 뇌하수체 샘을 더욱 활성화한다. 이러한 일이 계속해서 반복된다.

 

뇌하수체 샘이 피어나기 시작하면서, 당신의 인생에서 모든 것은 당신이 가능하리라고 결코 생각해 본 적이 없는 방식으로 달라진다.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당신은 지고한 감성을 통해서 느끼는 것이다. 당신이 내면으로 느끼는 앎이 창조적인 형상을 만들어냄에 따라. 당신이 내면으로 느끼는 앎이 창조적인 형상을 만들어냄에 따라, 당신의 생각이 점점 빠르게 실현되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사랑과 이해, 자비심이 고양된다. 당신이 다른 이해의 영역으로 나아가 버렸기 때문에, 이전에 어울리던 실체들은 당신 삶으로부터 떨어져 나간다. 그러나 그 빈자리에, 비슷한 생각을 하는 실체들이 당신 곁으로 이끌려 온다.

 

곧, 재능과 창조성, 자비심이 당신 안에서 확고해짐에 따라., 당신은 이전에 느껴 보거나 알지 못했던 것을 새롭게 알고 느끼기 시작한다. 다른 실체를 바라다볼 수 있고 그 실체를 당신 존재 안에서 느낄 수 있다. 당신의 생각을 통하여, 다가오는 당신의 미래를 알 수 있다.

 

당신은 심령술사를 특이한 실체라고 생각하는가 ? 이는 오르지 당신이 사회의식에 준해서 생각하기 때문이다. 더구나 사회의식은 그렇게 대단해 보이는 능력이 실제로는 오히려 평범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누구나 심령술사다. ! 당신 자신이 알도록 허용한다면, 당신은 그 모든 것을 알게 된다. 사회의식의 환영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앎은, 당신의 눈에서 장막을 거두어내, 다른 차원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당신의 귀를 막고 있던 방해물을 제거하고, 모든 생명이 그 자체로 조화롭게 진동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어떻게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있겠는가 ? 원하면 되는 것이다.

 

무한함을 더 많이 원할수록, 그리고 떠오르는 생각을 더 많이 포옹하고 느낄수록, 뇌하수체는 더 많은 호르몬을 분비하고, 그 입구는 더욱 넓어지게 된다. 당신이 더 많이 현재의 자신을 사랑하고, 더 많은 앎을 이루며 살아가고자 하면 할수록, 당신의 존재를 감싸고 있는 하느님에 의하여, 당신의 뇌는 더 많이 열리게 된다. - 크게 더 크게  그 때 당신은 육신이상의 무엇이 되어간다. 당신들을 결속하는 그것이 된다.

 

뇌하수체는 사실상 하느님으로 이어지는 문이다. 무한한 생각을 당신의 뇌에 더 많이 허용할 수 록, 뇌하수체는 더 많이 열리게 된다. 뇌하수체가 더 많이 열리면, 당신은 더 많이 알게 된 것이다. 당신이 아는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은 그렇게 될 수 있다.

 

꽃은 일정한 생각 진동률을 방출하고 있다. 동시에 카펫도 생각 진동률을 방출하고 있다.당신이 모든 생각 진동률을 집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면,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진동률이 어떤 것이든 그것이 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바람이 되거나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될 수 있는 절대자유를 가지게 된다.

 

곧 이어, 뇌하수체계 전체는 완전히 피어나고 당신의 뇌 전체가 활성화된다. 그러면, 뇌하수체는 그 자신의 영성체 안에 가지고 있던 모든 것을 충만한 마음에 넘겨주게 되며, 마음은 이제 결코 제한된 상태로 되돌아갈 수 없다. 꽃이 한번 피어나면, 결코 다시 닫히지 않는다. 항상 열려 있게 된다.

 

뇌가 완전히 활성화되면, 당신은 이곳저곳을 오가며 존재하게 된다. 즉, 당신은 이곳에 있지만 일곱 번째 수준에 있을 수 있고, 일곱 번째 수준에 있으면서 *플레이아데스에 있을 수 있다. 플레이아데스에 있으면서, 친구 곁에 있을 수 있을 수 있다.

 

당신의 뇌하수체가 완전히 피어나면, 당신은 이제 죽지 않게 된다. 나이 먹는 일은 중단한다. 당신이 몸에게 명령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몸이 그대로 따를 것이다. 몸에게 진동률을 빠르게 올리라고 명령하면, 몸은 그 자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당신의 뇌는 이러한 힘을 가지게 되었을 때, 당신은 신성한 하느님의 명예로운 자리에 올라 있을 것이다. 당신이 순수한 하느님일 때, 그것은 순수한 생명이며, 또한 당신은 영원하다., 이제 당신은 모든 것이다. 이것이 가장 장엄한 천국이다.

 

이처럼 위대한 일곱 번째 막은 최고의 자리에 올라 있다. 그리하여 당신의 마음 전체가 깨어나고, 훌륭한 당신의 수신체는 앎을 전부 포옹한다. 그리고 어느 날, 당신이 이곳에서 겪었던 모든 삶을 사랑하고 포옹하고 난 뒤, 이러한 경험들로 인하여 당신의 영혼이 완전해졌을 때, 그로부터 얻어진 앎은 당신으로 하여금 몸을 지닌 채 보이지 않은 상태로 이곳을 벗어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 때 당신은 물질계에서 반복되는 윤회의 굴레를 벗어나게 된다.


                                                                                                          

 

*플레이아데스-성단의 하나 진보된 인류가 거주한다함. 최근에 많은 채널링 정보가 이곳에서 온다

'다른사람 > 람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람타 / 제17장. 앎의 과학  (0) 2007.06.19
람타 / 제18장. 닫힌 마음  (0) 2007.06.19
람타 / 제19장. 마음 열기 (2/3)  (0) 2007.06.19
제19장. 마음 열기(3/3)  (0) 2007.06.19
람타 / 제20장. 경험의 가치(1/2)  (0) 2007.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