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태양이 오다
Here Comes the Sun
By Michael Brown
- 우리의 과거와 현재의 예언자들은 이런 식으로 지구 인구의 1/3에서 2/3 사이의 인간들이 이 청소에 대한 반응적 투사로, 말하자면 질병과 투쟁(전쟁,발작)으로 제거(죽게되는것)되는 것을 우리가 목격하게 될 것이 다라고 예언했다... 중략 -
비록 이 통찰력이 내게 온지 많은 세월들이 지났지만, 지금에야 그것이 함께 나누기에 적절한 듯 느껴진다.
이것은 과거에 우리 현재 인간 체험과는 동떨어진 듯, 혹은 관계없는 듯 보였던 것이 지금 급속히 받아들일 수 있는 현실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비록 내가 이 통찰력을 글로 쓰는데 많은 세월들을 기다렸다 해도, 나는 여기서 예고된 환경들의 광대함을 완전히 입증할 더 큰 사건들에대해 여전히 알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
감정적으로 민감하고 깨달음의 여정 속에 있는 당신들에게,
이 정보가 확실함과 통합을 위한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을 읽는 당신들에게는, 이 정보가 우리의 집단적 체험의 수평선에 있는 불가피한 사건들을 체험 하는 준비를 하는데 보템이 될 것이다.
머지 많아 시기안에, 우리의 태양의 활동이 미디어의 주요 타이틀제목이 될 것이다. 한때 헌신적인 천문학적 그룹들에서 유지되었던 논의들이 CNN(발음상 “see an end")과 다른 주류 미디어들과 같은 방송매체를 통해 많은 기사를 볼수 있을 것이다.
예상하건대, 이 관찰된 점들은 단지 ”영향들effects“을 언급함으로써 우리 인간 체험을 논의할 뿐이고, 따라서 집단적 체험의 원인 을 알아차릴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대중에게 두려움을 전파하는 양식으로 우리 태양의 점점 더 이상하고 예측 불가능한 행동에대한 논의(전달)가 불가피 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논의가 초래할 무지와 필연적인 ”무익한ineffectual“ 분석은 항상 두려움을 일으키게 만들게
될것이다.
우리 태양이 어느 점에서 우리를 ”해치려hart us“ 할 것이라고 믿는 것은 마약 거래자들이 어느 면에서 마약 중독에 책임이 있다고 정치가들이 사람들에게 선전하는데 동의 하는것과 같은것이다.
인간들은 체험상 다가오는 기간 동안 태양이 예측 불가능하고 전례가 없는 양식으로 행동할 것이고 그런 경험을 격을 것이다. 우리는 태양 흑점 활동의 증가와 그 결과로 태양 화염들의 분출을 볼 것이다. 이들 화염들은 도저히 무시할수 없을 정도의 강도로 우리 행성에 충격을 줄 것이다.
광범위한 영향들이 있을 것인데, 그들 중 일부는:
물질적 수준에서, 태양이 신God이 지배한다는 전제로, 이것은 인류에게 많은 두려움과 불쾌와 고통을 야기할 것이다.
전력공급이 일정기간 동안 자주 마비될것이고, 지구 근접 궤도의 위성들이 손상되거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폐쇄되어야 하며, 휴대폰과 인터넷과 같은 통신 시스템들이 장해를 겪게 될 것이다.
이 활동은 이미 시작되었는데, 관심을 쏟고 있는 사람들 2006년 12월의 첫째와 둘째 주에, 지구잔역에서 통신시스템들에서 일어났던 통신장애들을 주목했을 것이다. 기후 역시 점점 더 격렬하게 변해가며 예측 불가능해지고 있다. 이것 역시 지금 하나의 현실이 되었다.
정신적 수준에서, 이것은 우리의 사고 과정 안에 혼란을 가져올 것인데, “똑바로 생각하는 것think straight,” 서로 명확히 의사를 교환하는것 하는 것, 심지어 한 때 명확했던 개념들이 이해하는 것이 어려워질 것이다.
직선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어렵게 보일 것이고, 논리가 맞지 않을 것이다. 또한 우리의 기억 능력(단기적이던 장기적이든)이 방해(장애)를 받을 것이다.
감정적 수준에서, 우리는 예기치 않았던 두려움, 분노, 슬픔의 파도들을 체험할 것이다. 대개 조용하고 침착한 행동으로 절제가된 듯 보이는 사람들의 핸동과 사고가 예측 불가능해질 것이다. 공적인물들에 의한 예기치 않은 감정적 폭발들이 일상사가 될 것이다. (이것들은 이미 일어나고 있다.) 우리는 묘사가 불가능한 감정적 상태들로 압도됨을 느낄 것이다. 감정적 갈등들이 개인들, 집단들, 그리고 나라들 간에 급격하게 치솟을 것이다. 게다가 감정적 상태들을 차단하는 약품들이 점점 더 유행할 것이다.
파동적 수준에서, 우리는 “영적으로 단절되었다spiritually disconnected”고 느끼거나 우리의 초점이 고정된 곳을 점점 더 자각하게 될 것이다.
미디어들은 극심한 태양활동의 결과에 따른 , “영향들effects”에 맞춰진 우리 인간사회 안의
사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에 대한 그들의 반응이 갈라질 것이고, 따라서 지식이 없기 때문에, 이것이 두려움을 부추길 것이다.
사람들은 태양으로부터 숨기 위해 지하 벙커들과 피난처들을 고려할 것이다.
일부 정부들은 이미 이 다가오는 태양의 주기를 알고 있으며, 당신들은 어떤 선별된 집단들이 이 임박한 태양 청소에서 살아남기 위한 희망에서 지하 시설들을 건설하는 정책들이 진행 중 임을 확인할 수 있다.
숨을 곳은 아무데도 없다, 왜냐면 우리 자신 외에 아무도 우리를 추격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개 우리의 인간들은 격렬한 태양 흑점 활동과 그 결과로 우리의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파동적 장들 안에서 일어나는 불쾌한 파도들 사이를 견디기위해 투쟁할 것이다.
이 글의 의도는 무엇이 전개되고 있는가, 어떻게 이것이 개인적으로 우리에게 충격을 주는가, 이 태양 청소에 의식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어떤 단계들을 우리가 취할 수 있는가에 대해 조금이나마 간단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생존을 방법을 제시하는 방법을 통해 이러한 상황들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이 정보를 이해하는 것은 우리의 두려움을 줄이고, 우리가 이 막대한 사건에 맞춰 의식적으로 움직이는데 우리에게 힘을 주고, 그리하여 우리의 개인적 본보기를 통해 우리 체험의 장 속에 있는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한 것이다.
이 글의 의도를 달성하는 최선의 방법은 태양이 그 태양 화염으로 청소를 시작할 때 전개될 것의 자세한 설명을 제시하는 것이다.
우리는 태양으로 부터 이야기를 시작할 것이고, 이 안에서 우리의 길을 찾아나갈 것이다.
대규모 태양 화염 분출이 직접 지구를 겨냥한 태양 흑점 활동으로부터 일어난다.
이야기를 시작한다면,
태양은 어떤 것의 “원인cause”이 아니며, 태양은 존재의 더 깊은 파동적 수준으로부터 나오는 하나의 활동의 결과이다.
태양은 “운동하는 에너지energy in motion”(e-motion)이고, 이런 면에서 우리 태양계의 감정 센터이다.
태양은 인간의 집단적이고 개인적인 인간의 심장센터의 외형화externalization이다.
그것은 우리 태양계 내의 가족의 심장(가슴) 차크라Heart Chakra이다.
심장 차크라가 활동적이 될 때, 파동적 영역으로부터 오는 통신이 있음을 의미한다.
우리의 가슴 센터가 인간이 통신하고 파동적 장으로부터 정보를 받는 포탈인 것 같이,
태양은 우리가 “우리 태양계our solar system”라고 부르는 전체 살있는 실체를 위한 포탈이다.
“따라서 우리 태양이 우리에게 이렇데게 하고 있다our sun is doing this to us” 라는 관점은 정확하지 않은것이다.
옛날에 우리는 태양이 지구를 공전한다고 믿었고, 많은 세월이 흐른후에야 우리는 지구가 태양을 돈다는 현실로 깨어났다. 오래 동안 우리는 또한 태양이 지구상의 생명의 원인 점causal point이라고 믿어왔다.
이제 지금은 태양이 하나의 포탈과 같이 모든 생명의 파동적 원인 점으로부터 단순히 정보를 전송한다는 것을 깨달을 시간이다.
태양이 전송하는 정보는 생명이 우리 태양계를 위해 가진 파동적 의도와 “나란히in formation” 우리가 움직이도록 할 수 있다. 우리가 태양의 활동을 모르고, 태양주기에 무지할 때, 우리는 우리 태양계 내의 생명의 맥박의 의도를 이해할 수 없었다. 지구상의 많은 문명들이 이것을 이해는 조금이나마 하였다, 지금의 우리처럼 명료하게는 아니라 해도 말이다.
대부분의 문명들은 단지 태양을 그들 체험들의 원인 점으로서 지각할 정도이다(태양의 극심한 활동결과 지구에 끼친 영향을 보고서) .
우리는 지금 의식적 변형으로 들어가고 있으며,
그 속에서 우리는 이것보다 더 깊은 이해를 할수 있는 기회를 받았다, 그것은 태양이 모든 생명의 원인 점으로 가는 “하나의 포탈a portal”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태양이 우리를 해치려고 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지각상의 잘못이다. 이것을 믿는 것은 태양이 실제로 우리 하늘을 가로질러 동쪽에서 서쪽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믿는 것과 같다(천동설).
태양은 라디오나 텔레비전과 같이 그 자체로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그것은 통신상 중립 시스템이며, 파동적 영역으로부터 어떤 식이든 행동하도록 활성화되어야만 한다.
(파동영역으로 부터 들어 오는 에너지를 인간들이 받아들이고 반응해야한다)
태양이 행성 지구를 향해 화염을 대거 분출할때 이것은 정보가 파동적 영역으로부터 우리에게 의도적으로 배달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우리가 두려움 속에 있다면 우리는 이 전송으로부터 우리 자신을 외면하며, 따라서 통신(송신)되고 있는 것을 받아 들 일수 없다.
태양 화염에 따라 지자기 폭풍이 활성화된다.
짧은 기간 내에, 대거 화염 분출이 태양 표면에서 보인 후 이틀 정도면 지구가 지자기 폭풍들을 겪는다.
태양 사건의 물리적 결과들이 우리에게 충격을 주는 것은 이 시점에서이다. 이것은 위성의 손상에서 통신과 전력 시스템의 고장으로, 전례 없는 기상 활동들로부터 화산과 지진 활동들을 예측 할 수 있다.
지구는 방사선(태양풍)에 피폭되며(우리가 화학치료 때에 암세포들에게 하는 것처럼), 이것은 북반구로부터 지구로 쏟아지는 빛의쇼 인 오로라가 된다.
이 북극의 오로라는, 성경 예언에 “하늘의 빛들lights in the sky”로 알려져 있다.
우리의 외적 기술의 발전이 지금 내적통신 시스템(통찰력과 직관)을 개발하려는 의도가 없으므로, 우리는 지금 텔레파시보다는 유무선 통신에 완전히 의존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우주적 마음universal mind의 무한한 내적 지혜보다는 인터넷에 완전히 의존하고 있다.
유무선 전화는 외형화된 텔레파시이고,
인터넷은 외형화된 우주적 마음이다.
이러한 내적 능력들의 외형화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
문제는 우리가 그 내적 원인의 핵심 모든 앎(통찰력과 직관)을 무시하는 형태로 그 외형화된 기술에 얽매일때, 그때 우리는 매우 불균형하고 자기 파괴적인 체험들로 들어간다.
무엇보다도, 이들 특유한 인식의 불균형들이 우리가 지금 당면한 태양 청소 기간 동안 표면화될 것이다.
외부 통신들이 중단되고 붕괴될 때 우리는 깨어나서 우리의 내적 기관(직관, 통찰력,텔레파시)들을 신뢰하고 사용하기 시작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통신두절 상태에 빠진다(유무선 통신의 단절).
이런 외적인 통신이 완전히 단절된 상태에서 우리는 우리 스스로에게 파괴적인 선택들 하곤한다
(공포와 두려움에서 다른이, 다른집단, 다른나라 들을 공격하는것과 같은, 아니면 스스로 발작).
우리는 또한 이기적인(경제적) 이익이나 사고에 이끌려 지구상의 특정 장소들에서 집단적 과밀상태로 살고있다, 살아있는 존재로서의 지구 성질을 완전히 무시하는 양식으로 말이다.
이것이 파동적으로 우리에게 오는 통신을 우리가 들을 수 없는 이유 중 하나이며, 우리는 지구의 감각들을 콘크리트로 막았는데, 이는 스스로 우리의 감각들을 외부의 소음, 주의분산, 물질적 중독으로 막은 것과 같다. 이러한 환경들은 지구의 갑작스런 변화들, 움츠림들, 예기치 않은 파도(지각활동으로 인한)와 기후의 변화들로 재 정렬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귀를 기울인다면listen” 우리는 우리가 그러한 사건들 전에 움직이라는 정보를 들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휴대폰을 통해서나 컴퓨터 게임 안에서 불균형한 외형화 양식으로 살고 있다면, 우리가 이러한 내적 통신들을 지각할 수 없을 것이다.
태양 화염들의 물리적 결과들의 어느 것도 우리를 해치도록 의도되어 있지 않으며, 피해가 있다면 우리가 우리 자신을 파괴하고 있는 것이다.
태양 화염들의 물리적 결과들은 신God의 자녀들이 삼켜야만 하는 쓴 약인데, 그가 스스로 초래한 질병/불쾌의 상태를 체험할것이기 때문이다.
태양의 활동은 “우리의 개인적 문제들our personal agendas”만을 뒤흔들 뿐이다.
우리가 이 태양 활동의 은총이 파동적 의미로 깨어날(받아들여질 수) 때 우리는 빛이 우리의 무지 속으로, 우리들의 교만한 장애물들을 제거하는 형태의 포탈로 사용 가능해진 것에 기뻐할 것이다.
앞으로 다가 오거나 행성 지구에 두루 걸쳐 이미 전개되고 있는 물리적 조정(지각활동, 기후변화)들에 대해 지금 우리가 할 수 있거나 할 필요가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만약 우리가 이 반응하는 수준에서, 단지 경험만을 하려고 한다면, 우리는 두려움으로 빠져들 것이다(두려움을 극복해야할것이다).
태양활동에의해 초래되는 사건들, 즉 지구는 “우리들에 의해 구조될saved by us” 필요가 없으며, 또한 우리도 “구조하거나 다른 누군가에 의해 구조될 필요가 없다"save or be saved by anybody else.” 필요한 모든 것은 우리의 현재 체험들의 원인 점에 있는 우리의 앎의 조정뿐이다.
이 조정을 만들고, “흐름the flow” 속으로 들어가라.
지자기적 활동이 일어나는 기간 안에서 우리는 정신적 혼란과 감정적 폭발들의 증가하는 파도들을 체험한다.
이 활동은 매번의 태양 화염 분출이 지구로 충격을 준 후 3주에 이르도록 계속되고 강렬해질 것이다.
우리가 대응할 능력을 가진다면, 태양의 청소와 함께 격는것은 우리 체험의 이 영역 안에서이다.
우리가 아직 깨닫지 못한 것은 태양 화염들로 시작된 지자기 폭풍들과, 우리의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메모리 뱅크(집단의식)들의 활동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이 태양이 자기폭풍을 방출한 후에 우리는 정신적 혼란을 겪는다.
우리에게 분명하게 보였던 것, 우리가 한때 기억했던 것이 혼란의 상태로 들어가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이것보다 더 깊이 들어간다면, 우리의 기억이 자기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우리에게 유용한 기억들을 생각하고 싶고, 우리가 좋아하지 않거나, 겪기 싫어하거나, 우리에게 두려움, 분노, 슬픔을 주는 기억들을 억누른다.
우리 모두는 기억을 선별하는 데에, 어떤 기억들은 우리가 심지어 그것을 갖고 있다고 알지 못할 정도로 억압하는데 달인들이 되었다.
그리고 이것이 전부가 아니다.
우리가 그러한 정신적 존재가 되었기 때문에
역기능적 패턴들로 우리의 감정체를 각인해온 많은 원인적 기억들이 더 이상 우리에게 의식적으로 사용가능하지 않는데, 그들이 순전히 에너지적 지문들로 간직되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원인적 기억들을 읽거나 구분할 수 없는데, 그들이 부착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따라서 우리가 그것들을 우리의 현재 생의 체험에 아무 의미가 없이 보이는 쓸데없는 정보로서 “13번 째 파일” 속에 넣어버렸기 때문이다. 또한, 우리의 감정체의 자각이 대개 닫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원한다 해도, 이들 원인적 기억들과 의식적으로 관계할 수단이 없다. (이러한 역경이 현존 과정THE PRESENCE PROCESS이 표명하고 극복하도록 힘을 주는 것이다.)
그러나 이 기억들이 우리에게 의식적으로 접근가능하지 않다는 것이 그들이 하루 24시간 우리의 생의 체험에 영향을 주지 않음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필요와 결핍에서, 이기심에서, 두려움, 분노, 슬픔의 투사로 특징지어진 모든 우리의 행동들이 이들 원인적 기억들에 의해 직접 촉발되고 있다.
우리들 세계의 체험은 투쟁 상태 속에 있으며, 우리가 집단적 인류로서, 억압되었고 접근 불가능한 이 기억들로 인해 무의식적으로 서로에 대해, 우리의 환경에 대해 반응적 행동을 하도록 내 몰리기 때문이다.
이러한 기억들에 의해 촉발된 행동들이 - 세대에서 세대로 아동기의 감정적 각인을 통해 전해 내려온 -모든 전쟁들, 종교적 투쟁들, 오염, 범죄, 그리고 인간의 역기능적 모든 개개의 측면에 책임이 있다.
우리의 현재의 실패(통찰력, 직관,텔레파시능력)는 대체로 우리가 감정체의 자각이 부족하므로 우리가 이 역경을 개인적으로나 집단적으로 지각하는 능력이 없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마치 우리의 현재 상황들과 체험들의 원인 점이 우리 체험의 정신적, 물질적 변수들 안에 놓여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다면, 혹은 우리의 현재 물리적 환경들을 힘force과 기술을 통해 재배열할 수 있다면 우리가 균형을 회복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
태양이 지구를 청소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는것은 특히 잘못된 개념이고, 이 인식의 바이러스이다.
임박한 인류를 위한 은총의 이 순간에 다가오고 있는 것이 태양 활동의 의미인데, 수세기들 동안 우리의 선지자들에 의해 예견되었고 예언되었다. 그러나 그들이 당시의 사회들에 그것을 설명하려고 했지만, 잘못 이해되었는데, 인간들은 그 당시의 개인적 체험의 변수들 안에 있는 것만을 이해할 수 있을 뿐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현존 과정(THE PRESENCE PROCESS)이 그토록 중요한 도구가 된 이유이며,
그것은 우리의 개인적 체험의 변수들을 넓히는데, 그럼으로써 우리는 체험적으로 다음의 연속적 사건들을 이해할 수 있다.
1. 무의식의 행동으로 들어가는 것은 이 짙은 물질적 영역에서는 불가피하며, 따라서 파동적 영역은 이 체험 속의 모든 인간들이 주기적으로 지각의 청소를 거치도록 되어 있으며, 청소 활동이 촉발하는 파동적 깨달음의 결과로서 재-각성reawakening을 거치도록 주기적 기회들이 수립되어 있다.
2. 이 과정은 내적으로 전개되며, 그러나 물질적으로 외형화된 의식을 가지고 있있고, 체험의 물질적 측면이 생명의 원인점이 된다고 믿는 중독된 모든 이들은 이러한 사건들이 “저 밖에서out there”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지각하고 있다. 현실은 “저 밖에서out there,” 태양 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것과 동시에 개인적이며 집단적인 인간의 가슴 차크라 속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3. 파동적 영역은 환영을 청소하려는 의도를 태양에게 보내면서 이러한 연속적 지각perception의 청소(소멸)건들을 촉발한다.
4. 우리 태양계 안에서, 그리고 우리의 외형화된 체험 안에서, 이 전송(파동적)때 우리들운 우리 태양의 갑작스런 폭발적 행동으로 빠지며,지구를 향해 화염들을 분출하는 태양 흑점이 목격된다.
5. 이들 화염들은 무엇보다도 지자기 폭풍을 일으키는 지구의 지자기 장에 충격을 준다.
6. 개인적이고,집단적인 인간의 자기장(무의식과 더불어)은 지구의 자기장과 분리할 수 없으므로, 지자기 폭풍이 지구 표면에서, 그리고 동시에 개인적이고, 집단적 인간 의식이 가슴 차크라 안에서 만들어진다(인식된다).
7. 이 활동은 어느 기억을 우리가 인정하기를 선택할지, 어느 기억을 억압하기를 선택할지 선별할 수 있는 우리의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능력을 단락시킨다 (혼돈의 세계로 빠져든다).
8. 이것은 우리의 의식적 깨달음 속에 깊이 억압된 기억들을 표면화하도록 만드는데, 이것들은 현재 역사적 기록보다 더 오래된 기억들이다(과거의 모든 기억들이 되살아 난다).
9. 우리의 의식이 외형화(물질문명)에 중독이 되어 있으므로, 우리는 이 올라오는 기억들을 “우리 뇌 속의 그림pictures in our heads”(환각)으로 지각하지 않으며, 오히려 점점 더 불쾌감을 일으키는 “우리들 외부outside of us”의 활동(실제상황)으로 지각한다 . 이 기억들은 우리에게 두려움, 분노, 슬픔을 일으키는 우리들 세계에서 치솟는 외부의 투쟁(분노, 발작, 싸움...)들과 상황들로 표면화한다.
10. 우리의 감정체의 자각이 닫혀 있기 때문(감정체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없기 대문에)에 우리는 처음에 이들 표면화하는 기억들을 “정신적 혼란의 느낌a sense of mental confusion”으로 지각과 관계한다.
11. 우리가 이들 표면화하는 기억들을 어떤 식으로 억압하려고 시도할 때 - 그것을 우리는 반응적으로, 습관적으로 하는데 - 우리의 몸이 물질적으로 충격을 받는다. 이 저항은 내부 마찰을 일으키고 그것은 열heat로 나타난다. 그것은 지옥처럼 뜨거워진다. 따라서 태양 화염 활동의 3주 안에, 심장병과 심장마비의 증가가 있으며, 그것은 극도의 감정적 폭발을 나타내는 개인들에게 일어난다. 이 시기 동안 또한 노인들이 갑자기 만성적 상태(의식상실...)로 들어가 죽는다. 모든 면에서 건강했던 사람들이 갑자기 예기치 않은 질병의 증세들을 나타내는 것 역시 이 시기 동안이다.
12. 대부분의 사람들은 외적 갈등이나 몸의 불편의 갑작스런 체험이 그들 자신의 진정한 감정체와 반응 상태가 갑자기 증가된 민감한의 반영임을 지각할 수 없다.
13. 비록 외적 갈등의 다양한 상태로서, 혹은 정신적 혼란으로, 혹은 갑작스런 몸 안의 질병의 발발로 반영되었다 해도, 표면화되는 깊이 억압된 기억들의 진짜 정체는 이들 중 어느 것도 아니며, 그것들은 이 모든 체험들 밑에 깔린 감정적 지문이다.
14. 다른 말로 하자면, 막혔거나 억압되었거나 역기능적으로 작용하는 감정체 내의 에너지들이 태양 화염들에 의해 직접적으로 촉발되고 있으며, 따라서 그것들이 의식적인 인식이 되면서 공감적으로 통합될 수 있는 것이다.
전에 보이지 않았던 이러한 감정적 역기능들의 의식적 통합이 모든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인간 투쟁의 원인 점에 있는 파괴적 행동을 중화시킨다(감정체와 원만히 통합된다면).
15. 이들 표면화되는 에너지 지문을 통합할 수 없는 자들은 그들 육체 속에 장애를 겪는데, 그들의 의식이 더 이상 그 안(육체)에 남아있을 수 없는 정도로 고통을겪게 되거나, 외부로 반사된 기억들에 자기-파괴적으로 반응하면서 이 표면화된 감정적 지문이 외부 체험으로 반사하는 환영들과 전투로 들어간다. 이것이 투쟁(발작,혼돈,의식마비.이성상실...)을 의미하는 것이다.
16. 이런 식으로, 육체의 붕괴를 통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자기-파괴적 투쟁으로, 환영의 점point of illusion으로부터(분열된 기억들에 의해 무의식에 사로잡혀서) 살며, 그 그릇된 행동으로부터 자신들을 복구할 수 없는, 많은 사람들은, 제도적으로 인간 체험의 무대로부터 제거된다. 우리의 과거와 현재의 예언자들은 이런 식으로 지구 인구의 1/3에서 2/3 사이의 인간들이 이 청소에 대한 반응적 투사로, 말하자면 질병과 투쟁(전쟁,발작,의식상실)으로 제거(죽게되는것)되는 것을 우리가 목격하게 될 것이 다라고 예언했다.
17. 태양의 행성 청소에 대해 정신적 명료성과 육체적 현존을 유지하기 위해 그 체험을 받아드리므로써, 감정체를 청소(정화)하고 의식적으로 대응하는 자들은 이 전환으로부터 지구상에서 소멸로 부터 해방될 것인데, 그 속에서 우리는 모두 함께, 다시 한 번 파동적 영역을 모든 생명의 원인 점으로 인정할 것이다. 이것이 황금시대Golden Age가 항상 시작되는 방법인데, 인간의 기술의 달성을 통해서도 아니고, 인간의 뇌를 아이디어들과 개념들로 채움으로서도 아니며, 물질적 세계가 작용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그것을 해부함으로서도 아니다.
황금시대The Golden Age는 언제나 지각을 잘못을 세운 우리들 안에 일어나는 역기능들을, 에너지적으로 청소하는 태양 화염 분출들(황금색의)에 의해 항상 시작된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그것이 우리가 부자든 가난하든, 교육을 잘 받았던 못 받았던, 사회적 지위를 가졌든 안 가졌든, 우리자신을 “영적spiritual”이라고 생각하든 안 하든 상관없다는 것이다.
또한 그것은 우리가 아시아인이든, 인도인이든, 아프리카 인이든, 유럽인이든, 아메리카 인이든 상관하지 않는다. 또한 그것은 우리가 유태인이든, 기독교도이든, 무슬림이든, 힌두이던, 무신론자든 상관없다. 또한 그것은 우리가 민주당이든, 공화당이든, 공산당이든, 녹색당이든 상관없다. 또한 그것은 우리가 땜장이든, 재봉사든, 군인이든, 선원이든 상관없다. 우리의 어느 가식도, 우리 자신과 신God에 대한 우리의 믿음의 어느 것도, 우리 자신의 가슴의 진정한 상태를 직면하는 것으로부터 우리를 구해줄 수 없다.
이 체험을 통해서, 그것을 넘어서 우리를 해방시킬 수 있는 유일한 대응책은 정직해지는 것, 우리자신의 전정한 상태에 대해 우리자신과 정직해지는 것이다.
우리는 이런 격변의 세계 로부터 우리 자신의 일부를(지각,인식,무의식) 계속 숨길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으나, 그러나 신God처럼, 태양도 우리가 무엇을 믿든 상관하지 않는다. 이 태양 청소는 실제인 것만을 선호하며, 확실성과 성실성을 가진 것을, 어린이처럼 맑고, 순수한 것만을 선호하는데, 그럼으로써 모든 창조물과의 순수한 친밀성이 재수립된다.
이 태양 청소로부터 피난처를 찾는 것은 의미가 없다,
만약 우리가 육체 속에 있다면 우리가 개인적 생체 자기장을 가지고 태어났고, 이 자기장은 지구의 자기장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지구의 자기장은 태양을 통해 나온 전송들로 정확히 대응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땅 속을 아무리 깊이 판다해도 우리는 여전히 지구 위에 있다. 이 체험으로부터 숨으려 하는 것은 우리자신의 심장 맥박으로부터, 우리의 뇌로부터, 혹은 우리의 혈관을 흐르는 혈액으로부터 숨으려 하는 것과 같다. 그러한 반응적 행동은 소용없다.
이 역경에 두려움으로 반응하는 많은 방식들이 있으며, 우리는 그것들 모두가 이 행성에서 전개되고 벌어지는 사건들을 목격할 것이다.
그러나 오직 하나의 의식적 대응이 있다면, 비유적으로, 돌아서서 태양을 마주보고, 귀를 기울이며, 흡수하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비유적으로 내부로 돌아서서 진정한 우리의 가슴 상태를 직면하고, 그것에 귀를 기울이고, 우리가 이곳에 우리자신으로부터 숨겼던 두려움, 분노, 슬픔을 흡수하는 것이다.
태양처럼, 우리의 가슴은 우리의 불쾌를 통해 말한다. 그것은 “당신 안에 올라오는 불쾌감에 저항한다면, 당신은 그러한 반응행동으로 일어나는 결과의 마찰 열 속에서 타버릴 것”이라고 말한다. 오히려 불쾌한 감정에 직면해서 물으세요,
“넌 무엇을 내게 말하려고, 내가 듣도록 가르치려고 하니?”
우리가 우리 자신을 이 체험으로 열 때, 우리가 책임을 가지고 모든 표면화되는 무의식을 통합하려는 의도로 우리의 감정적 불쾌와 함께 일할 때, 우리는 또한 우리의 가슴 센터로부터 나오는 맥박처럼 이 태양의 전송들에 심오한 통찰력과 정보가 심어져 있음을 발견한다.
그것은 우리를 활성화한다.
우리의 태양으로부터 분출된 화염의 광선들은 억압된 감정 상태들의 방출이 하는 것처럼 우리를 “각성시킨다enlighten.” 이 임박한 태양 청소는 개인적으로, 집단적으로 우리들 존재의 바로 그 핵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의 하나의 아름다운 반영이다.
만약 우리의 가슴이 막혀있다면,
신의 말(예언)들이 고통으로 나타날 것이다.
우리가 과거에 매달린다면, 우리를 해방시키려는 자들이 악마처럼 보일 것이다.
우리가 우리 가슴을 열 때, 바로 그와 같은 전송들이 기나긴 춥고 외로운 겨울로부터 우리의 영혼을 일깨우기 위한 의도로 불러지는 찬송이 될 것이다.
그리고 찬송들은 우리에게 말할것이다,
“사랑하는 이여,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라고.
또한 우리가 고대의 문명들로부터 내려온 어떤 비현실적 미신들을 순진하게 믿기 전에, 우리들에 앞서 왔던 모든 문명들에 대해 우리가 관찰해온 모든 것이 그들의 “무지로의 하강에 대한 기록a record of their decent into ignorance”이었음을 기억하자.
우리는 그 전성기에 있던 이집트인들에 대해 알지 못하며, 또한 전성기에 있던 톨텍 인들에 대해, 마야 인들에 대해, 아즈텍 인들에 대해 모른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알고 있다고 생각할 뿐이다.
우리는 그 절정에 있는 한 문명의 성질을 지각할 수 있을 뿐인데 우리가 그것을 우리의 절정으로부터 볼 수 있을 때에만 말이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 절정에 이르지 않았다.
일단 문명들이 태양 청소의 이 반복된 주기로 들어갈 때 -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13,000년 전에 일어났다고 말한다 - 그러한 순간에 의식적으로 대응하는 자들은, 물질적으로 고착된 존재들에게는 이해될 수 없는 차원들로 상승한다.
그러한 상승한 존재들은 비유적으로 “승천rise up”하며, 그들 뒤로 태양청소(정화)를 거치게 될, “그때 승천할rise to the occasion” 능력을 갖지 못한 그러한 개인들을 남긴다.
이들 남은 사람들은 “한때 있었지만 지금은 없어져버린what once was but is now gone” 것의 그림자 속에서 계속 살아간다.
이러한 생존자들이 다시 진보하는 문명들에 의해 발견되는 원주민들의 그룹들이다.
이들은 스페인 탐험대가 마야 인들을 발견했던 상태였고. 영국인과 프랑스인들이 미국 원주민들을 발견했던 상태였다.
이들 고대 문명들로부터 생존한 그룹들은 여전히 태양 청소의 지식의 남은 부분을 간직하고 있지만, 물질계의 짙은 밀도로 인해 그들은 불가피하게 “물질적 체험이 생명의 원인 점physical experience is the causal point of life”인 듯이 행동하게 되었고, 그리하여 이 지식이 다시 한 번 외형화(물질문명화) 되었으며, 외부적인 의식과 형식으로 둘러싸이게 되었다.
그들은 그때 우리 모두의 참된 자신인 “신의 아들The Son of God” 대신 “태양 신The Sun God”을 잘못 믿었다.
그들 상승한 선조들로부터 남겨진 마야 인들은 생명이 지속되도록 태양신을 기리기 위해 그들 자신의 사람들의 심장을 도려냈다.
그들은 무지함 속에서 그들이 물질적 의식ritual으로 외형화한 비유 속에 길을 잃었다.
태양은 우리에게 생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살아있는 사람들의 심장을 도려내라고 요청하지 않았다.
파동적 통신의 하나의 포탈로서, 태양은 우리가 즉시 내부를 깊이 들여다보고, 우리가 아직 몸속에 살아있는 동안 우리자신의 가슴 상태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다,
그러므로써 우리는 우리 체험의 파동적 측면이 모든 생명의 원인 점임을 깨닫는 것을 막아온 에너지 장애물들을 의식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일단 우리가 이 진실을 체험적으로 깨달을 때,
참된 우리 자신이 결코 죽지 않음을 알며,
그때 우리는 영원한 생명의 의식적 깨달음으로 다시 태어난다.
태양은 결코 우리를 해치지 않는다, “운명의식destination consciousness”을 고수하는 자들을 - “종말 만을 보는see an end”(종말론) 자들을 - 믿지 말라.
무지한 두려움에 반응하지 말라,
오히려 지금 생명인 모든 것의 파동적 핵으로부터 인류에게 점점 더 많이 쏟아지는 은총을 받아들여라.
무엇이 실제인지를 느끼고 치유하라.
당신이 아직 살아있는 동안 당신이 숨긴 곳으로부터 당신의 가슴을 끄집어내라,
그리고 당신의 진정한 자아의 깨달음으로 축복받을 수 있도록 내적 일을 하라.
당신 자신의 체험의 오랜 제단 위에 희생을 만들라,
그리하여 당신의 앎이 물질의 한계들을 초월하고 불사의 의식의 제한 없는 춤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말이다.
우리와 태양과의 의식적 관계를 발달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미디어가 태양과의 우리의 현재 무의식적 관계를 조종하고 키우기 전에 말이다( 미디어에서 위기와 공포를 조장하기 전에 말이다) .
이것은 달성하기 쉽다. 다음 두 웹사이트를 북마크 하라.
태양 활동 모니터 - http://www.n3ki.org/sun/status.html
스페이스 기상 - http://www.spaceweather.com
태양 흑점 활동을 모니터함으로써, 다음의 태양 화염 분출들과 지자기 폭풍들, 그런 다음 우리 자신의 대응하는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활동을 모니터하라,
우리는 “영향들의 패턴a patten of consequences”을 볼 수 있다.
이것이 “우리가 지배할 수 없이 일어나는happening to us that we have no conrol over” 무엇이 아니고,
또는 “이것이 우리의 일상생활 체험과 관계없는that this doesn't have anything to do with our daily life experience” 무엇이 아님을 아는 것은 우리에게 힘을 준다.
우리는 모두 밀접하게 서로에게서, 이 지구에서, 태양에서,
모든 생명의 흐름들이 일어나는 파동적 원인 점causal point에 연결되어 있다.
태양 차단 로션(선크림)을 아무리 많이 발라도 이것을 바꾸지는 못한다.(가래로 못막을것, 호미로도 못막는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축복이 함께하길..
'다른지구·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자르인들 이란 누구였던가? -- 시오니즘의 정체 (0) | 2008.05.16 |
---|---|
헤롤드 로젠탈의 증언 (0) | 2008.05.11 |
복제와 우리자신의 창조 (0) | 2007.07.14 |
지구의 역사에 관하여 (0) | 2007.06.29 |
신흥종교 "라면교"를 아시죠. (0) | 2007.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