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구·미래

남성을 강제로 불임화하는 법안

영원오늘 2021. 10. 10. 18:08

펜실베니아의 민주당원 크리스토퍼 랩(Christopher Rabb)은 모든 남성을 강제로 불임화하는 법안을 발의한 후 반발이 일어나자  "패러디"라고 주장.

 

2021년 10월 9일 토요일 작성자: Ethan Huff
태그: 반발 , Bill , Christopher Rabb , 인구 감소 , 우생학 , 대량 학살 , 좌파 숭배 , 입법 , 미치광이 , 패러디 , 인구 통제 , 살균 , 방광 절제술

 

  •  

 최근 펜실베이니아주의 극좌 정치인 크리스토퍼 랩(Christopher Rabb) 

자신이 사는 주에서 40세 이상의 모든 남성에게 불임 수술을 강요하는 법안  발의 했습니다. 

Rabb는 예상대로 격렬한 반발받자 모든 것이 "패러디"라고 주장했습니다 .

 

American Idiocracy(미국 바보통치)의 기괴한 에피소드는 텍사스가 최근 태어나지 않은 인간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낙태 제한을 추인 한 후 발생했습니다 

 

.남성과 그들의 "생식권"을 처벌하기로 결정한 Rabb를 포함하여 전국의 좌파들이 촉발되었습니다.

 

Rabb는 여성에게 일정한 임신기간이 지나면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 유산시킬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남성에게 더 이상 여성을 임신시킬 수 없도록 정관 수술을 강요하는 것과 같다.

Rabb의 작은 스턴트는 그 문제에 대해 그의 유권자 또는 나머지 국가들 사이에서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그의 피해 관리의 일부는 나중에 그 법안이 단지 패러디일 뿐이고 아무도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이었습니다.

 

래브는 법안을 발의하기 전 메모에서 “따라서 나는 모든 수정자가 세 번째 아이를 낳은 날이나,

남성이 40세 생일 중 도래하는 날로부터 6주 이내에 정관 수술을 받도록 하는 법안을 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법안은 펜실베니아 주민들이 원치 않는 임신에 대해 부당하게 아이를 임신하게한 수정자에 대해 민사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남성에게 정관 수술을 강요하는 것은 여성에게 태아를 죽일 수 없다고 말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미국 정치인들이 요즘 시간을 할애하는 데 더할 나위 없이 좋기 때문에 Rabb는 이 말도 안 되는 법안을 만드는 데 유권자들의 세금을 낭비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결정했습니다.

Rabb는 나중에 모든 것이 농담일 뿐이라고 주장하여 체면을 유지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또한 법안에 대해 "폭력의 위협"을 받았다고 말했으며, 그는 관련 유권자들에게 더 많은 탄약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법안은 통과되지도 않고 표결에 부쳐지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너무 괴롭히는 아이디어일 뿐이어서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반응은 죽음을 바라는 것뿐입니다.

 

남성의 생식을 방해하는 강제 수술을 하는 것은 물론 여성이 태아를 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는 것과 같은 것은 아닙니다. 특히 여성은 애초에 임신하지 않을 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구성 요소인 Kimberly Smith에게 이 둘은 동일합니다.

Smith 는 필라델피아의 NBC 10 News  비논리적으로 “나는 생식과 임신의 부담을 여성에게만 전가하는 것이 하나의 단일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Rabb의 법안이 통과되었다면 펜실베니아의 남성들은 두 명의 자녀만 낳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 후, 그들은 정관 수술을 받아야 했고, 그렇지 않으면 잠재적으로 이웃과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의사는 주에 대한 봉사로 $10,000를 받았을 것입니다.

 

공화당 소속인 데이빗 로우(David Rowe) 펜실베니아 의원은 페이스북에 “오늘날 진보 좌파가 개인의 의료 자유를 완전히 완전히 무시했다는 데 의심이 든다면 이것이 관의 못이 되도록 하라”고 적었다.

 

Rowe는 계속해서 Rabb가 자신의 평판을 살리기 위해 "완전한 피해 통제"에 참여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낙태 제한 증가에 대한 좌파의 대응에 대한 최신 뉴스는 Abortions.news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의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NBC필라델피아.com

 

Parody Bill Proposing Vasectomies for Men 40 and Up Leads to Threats, Pa. Rep. Says

A Pennsylvania state representative says his parody bill that proposes vasectomies for all men 40 and up has led to death threats. He speaks with NBC10’s Lauren Winfrey about the message he was trying to send with his satirical proposal and the backlash

www.nbcphiladelphia.com

BigLeaguePolitics.com

Natura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