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건강

우울증이 염증의 알레르기 반응이란 연구

영원오늘 2021. 11. 8. 02:02

 

.

우울증이 염증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라는 새로운 연구 발견

작성자 : BRENT LAMBERT • 2015년 1월 6일 • 건강 , 신경과학 , 과학  댓글(0)  3641280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우울증의 많은 사례 가 염증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해 발생 한다는 사실이 밝혀 졌습니다. NOVA의 Tim de Chant은 아래와 같이 밝힙니다.

“염증은 부상, 감염 또는 외부 화합물에 대한 면역 체계의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촉발되면 신체는 세포간 통신을 촉진하는 단백질 종류인 사이토카인을 포함하여 혈류를 통해 다양한 세포와 ​​단백질을 해당 부위로 펌핑합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사이토카인이 가득 차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염증은 비만, 고열량식, 다량의 트랜스 지방, 일반적으로 건강에 해로운 식이 및 기타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신경학적 증상이 아니라 우울증의 염증성 증상을 치료함으로써 연구자와 의사는 세계적 유행병이 된 우울증과의 싸움에서 흥미진진한 새로운 차원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The Guardian 의 Caroline Williams는 이렇게 기술합니다.

 

좋은 소식은 지금까지 수행된 몇 가지 임상 실험에서 항우울제에 항염증제를 추가하면 증상이 개선될 뿐만 아니라 치료에 반응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는 것입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향신료 강황의 추출물인 오메가 3와 커큐민이, 비슷한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시도해 볼 가치가 있지만 처방된 치료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품으로 사용할 증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VICE의 Eleanor Morgan은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정상'인 건강한 사람들이 장티푸스와 같은 염증성 백신을 접종한 후 일시적으로 불안하거나 우울해질 수 있다는 사실은 이론에 더 많은 신빙성을 부여합니다. 

심지어 우울증을 전염병으로 다시 브랜드화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가디언 보고서에 인용된 Kings College 정신과 의사인 Carmine Pariante는 다음 과 같이 말합니다. 우울한 사람들의 염증 수준을 측정합니다. Pariante의 추정치와 염증-우울증 이론이 모두 옳다면 우울증에 대한 적절한 '치료'로부터 불과 5년 후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방문하여 더 많은 읽을 수 있습니다 가디언  VICE ,  그리고 NOVA를 . 음식과 기분이 어떻게 강력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Kripalu.org 에서 이 매혹적인 기사를 읽어 보세요 . 

 

그리고 강황과 같은 염증과 싸우는 음식을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강황 커큐민 효능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클릭하십시오 . (미국 심장 협회의 이미지 제공).

http://www.feelguide.com/2015/01/06/new-research-discovers-tha-depression-is-an-allergic-reaction-to-inflammation/

 

New Research Discovers That Depression Is An Allergic Reaction To Inflammation

by Brent Lambert • January 6, 2015 • Health, Neuroscience, Science • Comments (0) • 3641283 New research is revealing that many cases of depression are caused by an allergic reaction to inflammation.  Tim de Chant of NOVA writes: “Inflammation i

www.feelguide.com

우울증은 일종의 알레르기 반응입니까?

점점 더 많은 과학자들이 우울증이 신체의 면역 체계로 인한 염증의 결과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우울증이 '질병 행동'의 한 형태일 수 있습니까? 사진: 매즈 퍼치/게티 이미지

 

캐롤라인 윌리엄스

2015년 1월 4일 일요일 17:00 GMT

 

 

유명인사가  "우울증과의 전쟁"을 밝힌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할 수 있는 용감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우울증에 대한 낙인을 없애기 위한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종의 정신적, 정서적 약점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런 종류의 것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사람들을 꽤 ​​기분 나쁘게 만드는 신체 질환이라면 어떨까요? 그렇게 하면 인정할 일이 줄어들까요? 우울증은  마음에 있다는 생각의 관점을 확신 할 수 있습니까?

 

점점 더 많은 과학자에 따르면 이것이 바로 우리가 상태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 방식입니다.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대학의 임상 심리학자인 조지 슬라비치는 우울증을 연구하는 데 수년을 보냈고, 우울증은 마음만큼 몸과 관련이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그것을 정신과적 상태라고 말하지도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은 심리학을 포함하지만 생물학과 신체 건강의 동등한 부분을 포함합니다."

 

 

이 새로운 견해의 근거는 일단 지적되면 눈부실 정도로 명백합니다.

 

모든 사람은 아플 때 비참함을 느낍니다. 너무 피곤하고 지루하고 지쳐서 소파에서 일어나 생활을 계속하는 느낌은 심리학자들 사이에서 질병 행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히거나 더 이상 감염을 퍼뜨리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당한 이유에서 발생합니다.

이것은 우울증과도 많이 닮았습니다. 

 

따라서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이 전형적인 질병 행동을 보이고 아픈 사람들이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과 많이 비슷하다고 느낀다면 두 가지 모두를 설명하는 공통 원인이 있을까요?

 

이에 대한 대답은 "맟다"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좋은 후보는 염증은 상처를 봉합하고 면역체계의 다른 부분들을 행동으로 옮기기 위한 도난 경보기 역할을 하는 면역체계의 한 부분이다.

 

사이토카인과 염증 은 우울증 에피소드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 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조울증을 가진 사람들의 경우 회복기에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건강한 사람도 염증을 급증시키는 백신을 접종하면 일시적으로 우울하고 불안한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장티푸스 백신을 주사한 사람들에 대한 뇌 영상 연구에 따르면 보상과 처벌을 처리하는 뇌 부분의 변화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다른 단서도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우울증을 앓는 평균 이상으로 고통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암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염증 반응을 높이는 인터페론 알파라는 약물을 투여받은 암 환자는 종종 부작용으로 우울해집니다.

 

이와 같은 증거가 계속 쌓이면서 일부 사람들이 처음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는 원인에 관심을 옮긴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뉴욕 스토니브룩 대학의 Turhan Canli는 감염이 가장 유력한 원인이라고 생각하며 심지어 우울증 을 전염성이 있지만 전염성이 없는 질병으로 이름 을 바꿔야 한다고 말하기까지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감염이 염증을 일으키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까지 가려고 하지 않습니다. 

 

트랜스 지방과 설탕이 풍부한 식단은 염증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과일, 채소 및 오메가3가 많은 생선으로 가득한 건강한 식단은 염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만은 또 다른 위험 요소입니다. 아마도 체지방, 특히 복부 주변에 많은 양의 사이토카인이 저장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여기에 스트레스, 특히 사회적 거부나 외로움에 뒤따르는 종류의 스트레스도 염증을 일으키고 우울증이 현대 생활에 대한 일종의 알레르기인 것처럼 보이기 시작한다는 사실에 추가하십시오. 우리는 점점 더 먹고, 게으르며, 만성 염증 상태에 스스로를 고립시킵니다.

 

그렇다면 예방이 시작될 것입니다. Slavich는 감염을 막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에 염증을 완전히 차단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지만 "전신 염증 수준을 관리 가능한 수준으로 낮추는 것이 좋은 목표"라고 말합니다.

 

좋은 소식은 지금까지 수행된 몇 가지 임상 시험 에서 항우울제에 항염증제를 추가하면 증상이 개선될 뿐만 아니라 치료에 반응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확인하려면 더 많은 시험이 필요합니다. 또한 오메가 3  향신료 강황 추출물인 커큐민 이 유사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는 증거 가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시도해 볼 가치가 있지만 처방된 치료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품으로 사용할 증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Kings College London의 정신과 의사인 Carmine Pariante는 5년에서 10년 사이에 우울증 환자의 염증을 측정하여 그에 따라 치료할 수 있는 혈액 검사가 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연구자들은 이미 한 방울의 혈액에서 염증 마커를 안정적으로 측정하는 간단한 손가락 혈액 테스트를 고안했습니다.

 

그리고 정신병이라는 오명에 대해서는 – 비난을 마음에서 몸으로 옮김으로써 우울증을 정말로 없앨 수 있을까?

 

때가 지나면 알게 될 것이다 우울증이 물리적 현상과 관련이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최근의 한 조사는 뇌의 "화학적인 불균형"이 우울증을 유발한다는 이론에 대한 더 많은 인식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오명을 줄이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실, 상황을 더 악화시키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이번에는 어떤 종류의 뇌나 정신에 기초한 약점이 아니라 모든 사람의 신체에 있는 기본적인 특징이며, 상황이 옳거나 그르다면 누구든 쓰러뜨릴 수 있다(우울증에걸릴수있다). 그리고 그것이 더 큰 동정심과 이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https://www.theguardian.com/lifeandstyle/2015/jan/04/depression-allergic-reaction-inflammation-immune-system

 

Is depression a kind of allergic reaction?

Caroline Williams: A growing number of scientists are suggesting that depression is a result of inflammation caused by the body’s immune system

www.theguardi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