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구·미래/다른세상

그림자정부(Q&A) - 27

영원오늘 2007. 5. 25. 13:22
Q : 천문학에 대해서 묻고 싶습니다. 옛 기인들은 천문을 보고 인간의 운명과 천하대세를 판단했다고 전합니다. 점성학도 별의 운동주기를 계산해서 운명을 판단하는것으로 아는데, 이것이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가요?

A : 점성술의 시작은 이슬람비전입니다. 이것은 인간의 운명을 예측하는것이 아니라 행성주기를 측정하는것입니다. 마야인들은 이같은 별들간의 세차주기를 계산해서 시간을 구분해놓았습니다. 마야의 비전은 아직도 베일에 가려있습니다. 마야는 시간주재신들이 주관했던 문명이고 그럼으로 시간에 대해선 그들의 비전만큼 자세한 것이 없습니다. 동양의 천문학은 완전히 다른관점입니다. 동양의 입문자들은 천문을 통해서 천기를 본것입니다. 시간을 측정한것이 아닙니다.

Q : 마야인들은 누구이며, 마야력의 끝이라고하는 2013년 동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A : 마야문명은 마야 우주인들이 지구에 정착한곳입니다. 그들의 후손들, 주로 혼혈들이 혈통을 이어온 문명입니다. 잉카와는 다릅니다. 현재의 멕시코인근이 마야의 후손들입니다. 2013년은 우주의 스타시스템이 지구를 중심으로 완전히 재편되는 시점을 말합니다.

Q : 2013년은 대단히 중요한 시점이군요. 좀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십시오.

A : 지구와 연합하는 스타시스템이 지구를 중심으로 재편되는것입니다. 2013년 이후에 태어나는 아이들과 이전의 아이들은 육신의 DNA 구조자체가 다릅니다.

Q : 아모라콴인에 따르면(빛의시대 빛의인간:대원출판) 2013년에 144000 명의 그리스도존재가 완성된다고 언급한것을 기억합니다.

A : 그들이 상승하는 시점은 아닙니다. 천상의 시각에서, 144000명의 윤곽이 드러난다는관점입니다. 이때를 기점으로 지구의 정화작업이 진행됩니다.

Q : 지구정화란 동서양의 예언서에 언급되는, 전쟁, 병겁 이런것을 말하는것입니까?

A : 전쟁이 먼저 일어나고 질병은 다음입니다.

Q : 3차대전을 말하는것인가요? 어느수준의 전쟁입니까?

A :  고대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문명간의 전쟁이 재현되는것입니다. 그러나 그 이전에 작은 규모의 전쟁들이 있습니다. 아시아 전쟁입니다. 이것은 지금으로부터 상당히 가깝습니다.

Q : 혹여 한일전쟁을 말하는것입니까?

A : 동북아전쟁입니다. 한국이 통일하는 과정속에 일어나는 전쟁입니다. 지금의 전쟁은 카르마를 정리하는 목적으로 일어남으로 무의미하게 인명이 살상되는 일은 없습니다.

Q : 한국이 아시아의 맹주국이 된다는 예언도 있습니다.

A : 그것은 신뢰하지 마십시오. 남북한이 통일하면 한국이라는 국가개념이 사라집니다.

Q : 이해하기 어려운 말씀입니다. 남북한이 통일하면 더욱 한국의 위상이 높아질텐데요...

A : 동북아가 하나의 국가개념이 됩니다. 본래 이들의 뿌리가 같기 때문입니다.

Q : 삼국시대에 고구려는 북경을 점령했고, 백제는 패망후 일본의 정권을 수립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과 관련이 있나요?

A : 중국은 다민족국가입니다. 만주족들이 여러 왕조를 세웠습니다. 일본의 초대천황이 백제인입니다. 지금의 남한은 신라계열입니다. 한국인의 관점에선 천손민족의 정통성이 자신들에게 있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우리들의 관점에서 볼때, 남한은 하나의 소수민족에 불과합니다. 동북아가 하나의 질서를 갖출때, 동이족(東夷族)의 정통성이 뿌리를 내릴수 있습니다.

Q : 동이족은 무엇입니까?

A : 환인의 자손입니다.

Q : 환인은 어떤존재입니까?

A : 우주의 근원자, I AM THAT I AM, 원조의식을 말합니다.

Q : 그렇다면 반문할수 있습니다. 누구나 우주의 근원자, 환인의 자손이 아닙니까?

A : 순수 중천신입니다. 근원자로부터 독립하지 않은 중천신의 순수혈통을 그대로 이어온 자손입니다.

Q : 이점에서 신들의 개념차이가 필요하겠습니다. 중천신은 근원자의 분령이고, 황천신은 근원자로부터 독립해서 스스로 중심력을 갖고 활동하는 창조주의식이라고 한다면 다른민족들의 경우 그들의 근원자를 추적해 올라갈때 황천신이 나옴으로 근원자와 분리되어 있지만, 동이족은 궁극의 근원자까지 중천신의 계보로만 직접 연결되어있다는것으로 이해할수 있겠습니다.

A : 그 의미는 맞습니다. 그러나 신들의 유형을 그같은 몇가지 유형으로 구분할수 없습니다. 동이족의 조상들은 중천신마스터입니다. 이들은 궁극의 근원자로부터 독립하지 않았습니다. 반면에 다른 민족들의 조상은 근원자로부터 독립한 마스터입니다. 이점이 다른것입니다. (육신의 조상이 아니라 영혼의 조상입니다.)

Q : 환웅, 단군 이들은 어떤존재입니까?

A : 환웅은 지구에서 상승하여 처음으로 원조의식과 연결된 마스터입니다. 단군은 중천신마스터들의 주님(주관자)입니다.



'다른지구·미래 > 다른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자정부(Q&A) - 25  (0) 2007.05.25
그림자정부(Q&A) - 26  (0) 2007.05.25
그림자정부(Q&A) - 28  (0) 2007.05.25
그림자정부(Q&A) - 29  (0) 2007.05.25
그림자정부(Q&A) - 30  (0) 2007.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