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_DAUM->
소돔과 고모라/그 멸망의 실상
사실을 말하자면 소돔과 고모,Sodom and Gommorah라는 실존의 도시였으며 핵폭발로 파괴되었다.
일반적으로 소돔과 고모라는 실존한 도시라기보다는 상상의 얘기이거나 성경에 나오는 얘기정도로 알려져 있다.
좀 더 나아가 이 도시는 극심한 사치와 음행으로 악을 저질렀기 때문에 신의 분노와 저주를 받아 파멸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악의 대명사로 또 심판의 대명사로 지칭되기도 한다.
그런데 아카식 레코드 리딩에 의하면 소돔과 고모라는 실존한 도시였다. 이들 도시에 대해 구약 성경에 나오는 주요 내용들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소돔과 고모라는 아브라함이 지배했던 5개의 성시城市중의 하나였다.
그중에서 가장 타락한 도시로 가장 격심하게 여호와에 의해 파멸되었다.
이들 성시의 위치는 지금의 사해 근방, 사해의 남쪽이나 북쪽으로 추정된다.
이들의 근본적 원인은 신을 배반한 것으로 sodomite(동성연애, 男色)일 수도 있다.
그 당시 아브라함의 조카인 Lob과 가족 (두 딸)이 소돔에 있었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이들의 멸망케 할 뜻을 일러주었다.
두 천사 ( 여호와 하나님과 아브라함의 사자)가 Lob의 가족을 구하기 위해 Sodom으로 갔다.
소돔은 순식간에 파괴 멸망되었다.
그때 Lob과 두 딸은 여호와 하나님의 자비로 구출되었으나 Lob의 아내는 파괴되는 도시를 뒤돌아보지 말라는
신의 계율을 어겼기 때문에 소금기둥으로 변하여 죽고 말았다.
Lob은 심판에서 구원받은 의인으로 상징된다.
그 후에 이들은 도시의 침몰공포 때문에 동굴에 떨어져 살았는데 Lob 의 두 딸은 자손을 잇기 위하여 아버지와 동거하여 자손을 가졌다.
이들 자손들은 아이러니컬하게도 후에 정통적인 이스라엘 부족과 적대관계가 되었다.
Abraham에 대해 다른 몇 가지 추가한다.
필자의 지인 한 사람이Bob Copeland씨에게 아카식 레코드의 전생 리딩을 받았는데 Sodom 과 Gommorah 파괴에 대한 실제 상황 설명이 나온다.
다음은 채널링 설명이다.
빛의 존재인 Ashilam 이 말한다.
"당신은 소돔과 고모라의 시대에 그의 아내의 영혼을 찾기 위해 갔던 두 천사 중 한 사람이었다.
당신은 나타났다가 사라졌기 때문에 사람들이 천사라고 부르지만 당신은 빛의 형제들입니다.
우리 둘 (Ashilam과 지인)은 빛의 형제이기 때문에 그 당시의 상황을 이해합니다. "
"우리는 다른 빛의 형제들과 함께 소돔과 고모라의 마을에서 깨끗하고 질병 없는 이들을 선택하여 구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소돔과 고모라에는 그 시대에 당신들이 AIDS(에이즈)라 부르는 것과 유사한 질병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돌연변이 되면서 공기로 전파되었습니다. "
"우리는 소돔과 고모라시를 파괴해야만 했습니다.
그 시민들은 매우 짧은 기간 동안에 전멸되었습니다.
빛의 형제는 이 행위들이 취해진 것을 이해하고 매우 슬퍼했습니다.
이것이 빛의 형제들이 인간의 생명을 빼앗은 마지막 일이었습니다.
이것은 Lob의 아내에게도 행해졌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죽고 성시가 멸망해야 했던 이유였습니다. "
"또한 감염된 모든 것들도 바이러스에 의해 붕괴되었습니다.
그리고 감염된 모든 것들이 전체시가 파괴될 때에 파괴되었습니다.
우리는 선의 시기에 빛이었습니다.
당신은 우리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나의 기도자들은 당신과 함께 있었습니다. "
위의 아카식 레코드 리딩과 구약성경에 묘사된 것과 차이점 몇 가지를 발견할 수 있다.
소돔과 고모라는 여호와에 의해 직접 패멸된 것이 아니고 직접적으로는 빛의 존재들에 의해 파멸되었다는 내용입니다.
Lob의 아내는 sodom의 파멸 장면을 뒤돌아봐서 소금기둥이 되어 죽은 것이 아니라 병균이 감염되었기 때문에 죽음의 대상에 포함된 것이다.
하나님의 사자로 (실은 빛의 존재의 사자) 파견된 두 천사 중 한 사람은 본 채널링에 의하면 그의 영혼의 나이는 647만년이고 지금까지
총 4700여번을 윤회했다고 한다. 이 분은 전생이 Buddha와 노자의 친구였으며 아브라함과도 관계가 깊었다고 한다.
The Pleades Agenda(바라라 핸드 클로우의 채널링)에 보면 소돔과 고모라의 파괴와 핵물질과 아브라함에 대해 재미있는 얘기가 나온다.
아브라함이 시리우스로부터 지구행성에 온 것은 B.C. 3760년경인데 (지금으로부터 5771년 전), 시리우스인들이 가져온 방사능 물질을
아브라함이 이집트의 우르(Ur)라 불렀던 신전에 숨겨 놓았었다.
소돔과 고모라는 B.C. 2024년(4035년 전)에 그 당시 이 도시들에서 일어나고 있던 일들은 지금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과 같으며
지구의 집안의 일부를 청소한 일이었다.
또 다른 기록인데 티베트의 영국인 승려로 알려진 「롭상람파(제 3의 눈 저자)」 가 영시하여 쓴 책
「숨겨진 역사」에 보면 「소돔과 고모라」 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설명이 나온다.
사탄 왕자의 지배하에 있던 정원사들은 소돔과 고모라시에 죄의 수도를 건설했고 이 도시들에서는 악덕과 사악함, 타락이 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제국의 마스터 (지구를 관리하는 빛의 존재/ 지구영단)는 모든 것을 그만두고 이곳을 떠나도록 사탄에게 엄하게 경고했으나 그는 비웃을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소돔과 고모라의 몇몇 선의의 원주민들은 이곳을 떠나도록 미리 충고 받았고, 예정된 시간에 비행선 한 대가 하늘을 가로질러와
작은 꾸러미를 떨어뜨리자 도시는 불길에 싸여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거대한 버섯구름이 흔들리는 하늘 위로 솟아올랐고 땅에는 그 잔해와 돌 조각, 녹은 바위들과 끔찍한 인간의 잔해만을 남기고 모든 것이
사라져버렸습니다.
밤이 되자 이곳은 창백한 자줏빛 광채로 빛나고 거의 아무도 그 대학살의 현장을 벗어나지 못 했습니다
소돔과 고모라는 이상과 같이 핵폭탄에 의해 파괴되었으며 모든 생명체와 박테리아와 독소까지도 완전히 전멸 청소되었고
그 도시는 사막화되었을 것이다.
이 파괴는 지구와 지구인류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고차원의 빛의 존재(영단)에 의해 부득이 시행된 것이다.
이들 빛의 존재들은 대단히 슬퍼했으며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고 한다.
이상의 채널링들과 성경의 내용을 보면 소돔과 고모라는 허구가 아니라 역사적 사실임이 심증이 간다.
그 도시는 더 이상 지구상에 존재해서는 안 되는 악의 도시였기에 부득이 하늘에서 청소 할 수밖에 없는 상항 이였든 것이다.
더 이상 그 상태로 존재한다면 지구전체를 파멸로 몰고 갈 수도 있었을 것이다.
현재의 지구의 상태와 유사한 점과 그 시사하는 바가 많다 하겠다.
'다른지구·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호피 인디언 예언을 이용한 미국 해수면 (0) | 2013.10.05 |
---|---|
[스크랩] The End of Days 4 (0) | 2013.08.01 |
[스크랩] Alien Interview : Introduction (by Lawrence R. Spencer) (0) | 2012.10.03 |
[스크랩] [책번역] Alien Interview _ 소개말_ 마틸다 오다넬이 작가 Lawrence R. Spencer한테 보내는 편지 (0) | 2012.10.03 |
[스크랩] [책번역] Alien Interview _ Chapter1 (0) | 2012.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