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구·미래/다른에너지

인간의 의식에 기생하는 바이러스에 관하여

영원오늘 2020. 2. 29. 17:46

인간에게 심어져 있다는 전자바이러스 이것에 대해 널리 알려지거나, 회자된것이 거의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간간히 어렵게 그런 것이 있다는 언급이나 기록이 있기는 하지만,
이런 건  기이하거나,  사람들에게는 별로 관심사항이 되지 못합니다.
 
기본적으로 인간이란 주파수 발생기입니다 인간의 뇌파/심파는 자기장을 형성하고 전도체에 전류를 형성시킵니다. 
심장에서 혈액을 말초신경 끌가지 펌프질 해줄 수 있는 것이 심장의 펌프질 힘이 아니라 혈관벽의 전자기장에 의한 전자기적힘이 크다고 보는것입니다.  
물론 역으로도 가능하여 외부의 전자파가 뇌파나 심파에 영향을 끼칩니다, -수맥에 의한 신체/정신에 영향 등이 이를 반영합니다-
근래 이런 것에 민감한 사람들이 HAAP등에 전자파 공격을 받고 있다고 호소를 하기도 합니다,
 
분명 인간이란 외부의 자극을 전자기적 방법으로 전달하여 의식이라는 인식프로그램에 의해
처리 반응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는것입니다.  여기서 언급된 인식프로그램은 몇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외부공격, 해캥등 보안에 상당히 취약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먼저 비전입문 2 29장 4차원의식장과 전자기생충의 언급을 보면
---------------------------------------------------------------------------
여러분들의 의식 장에 의해 대기와 대양은 점점 더 오염되고 있으며, 그 원인으로 환경의 질서가 파괴되고 있는 것이에요. 272p마음과 생각(Mind and thought)은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을까? 
부정하고 어두운 것들(negative and darkness)은 어떤 형태(form)를 하고 있을까? 
지구 권역(圈域:Earth rage sphere)을 둘러싸고 있는 전자입자들(electronic particles)이 만들어낸 전자울타리(electronic fences)이자, 전자 감옥(electronic prison)이라 할 수 있는데,
외부(外部:outside)에서 공급(offer)되는 전력망(電力網:electrical grid)은 없으며,
오직 인류들의 의식장(意識場:consciousness field)을 통해서 공급(offer)되어 지고 있는
부정한전력(negative electricity)이 에너지원(energy sources)으로서 이용(used)되고 있다는 것이에요. 273p

 

 
윗글에서 인용(引用)된 것과 같이인간의 마음의 의식층(意識層)에 공급되고, 인체의 에너지를 사용 발산되는 
자기 파의 의식(意識)을 바탕으로 한 인간 사고 행동(行動)의 동인(動因)을 우리는 마음이라고 부른다.
 

     『마음은 그림을 그리는 화가와 같아서 능히 모든 세상일을 다 그려내고, 
      오온(五蘊)도 다 마음으로부터 나온 것이고, 무엇도 만들지 않는 것이 없다.』 -화엄경
 
    
-  마음은 실체와 관계없이   
   보고싶은것만(을)  보게(그려내고)하고  
       
   원하는(원하는것으로) 것만 보이게한다. 
       
   물론 피사된 사물/현실 그 자체 와는 
전혀 다르게 인식(보이게_된다는 것이다.    즉 속임, 착각, 착시, 오해, ....조작 된다는 것이다- 
 
 
우주에는 이런 취약한 인간의 심층구조를 장악하고 조종하며 생존하는 존재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른바 전자기생층인것 입니다. 이것에 대한 짧은 언급이 있습니다
 

"우리는 머나먼 우주에서 온 지배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 삶의 지배를 받고있습다.인간은 그에게 사로잡힌 죄수입니다.
이 존재는 우리에게 신으로 군림하며,  주인으로.우리를 순종하게하고 무력한 것으로 만들었습니다.이것에 대항 할려고 하거나 벗아나려하면, 그것은 우리의 저항을 짓눌러버리고  못하게합니다.
이 포식자들이 우리에게 신념 체계, 선악에 대한 우리의 생각, 사회 관례를 제공했다고 믿어집니다.
그들은 우리의 희망과 기대와 성공 또는 실패의 꿈을 만드는 존재들 입다.
그들은 우리에게 탐욕과 두려움으로 굴복하게하는 굴종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자만하고, 나태하고, 자기주의적으로 만드는 포식자 입니다. " - Carlos Castaneda-.』
 

 
의식의 납치
이 전자기생충이 숙주의 프로그램을 해킹하고 자신의 생존 메커니즘으로 대체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자연계의 실예가  있습니다.
 
소나 양의 간장에 기생하는 창형흡충(槍形吸蟲) (Dicrocoelium dendriticum)  으로 알려진 것이 있습니다. 초식 동물의 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우선 달팽이를 감염시킨다.. 
달팽이는 수천의 기생충 애벌레가 끈적이는 덩어리속에 포장되어 배설되며, 개미가 와서 점액질을 탐욕스럽게 먹어 치운다. 일단 기생충이 개미에 들어가면 개미의 의식이 (환각)이 시작됩니다. 
개미의 의식은 기생충의 마음에 의해 제거되고 기생충이 시키는데로 조종되어 좀비상태가 되고, 이 좀비 개미는 풀 잎의 꼭대기까지 기어 올라가서 젖소 나, 양이 먹기를 기다립니다. !!!!!이런 방법으로 창형흡충 기생충의 애벌래는 소나 양의 뱃속으로 들어가 성장할수 있게 됩니다.기생충이 개미에게 마음을 통제합니다!  연가시를 연상하면 될것입니다.

모든 것이 의식의 투영이고, 기생충이 개미, 거미, 애벌레 또는 물고기 숙주의 의식을 사로잡고기생충 자체의 이기적인 생존 메커니즘으로 대체 할 수 있다면  왜 인간에게도 충분히 가능한것입니다.
 
여기에서 마그함마디 문서에 나오는 언급되는 『Archon』이라고 언급된 존재가 연상됩니다.
Archon란 단어의 의미는 제사장이라는 의미로 쓰였다고 합니다.그 당시 시대의 의식과 지상 권력과 종교관의 의식을 배후에서 조종한다는 의미에서 붙인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인터넷에서 찾은 문장입니다.
 
『에녹서는 아콘(Archon)이 지구라는 행성을 장악하는 것에 대해 경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콘은 권력과 통제를 탐하는 외계 세력들이다. 예수라는 존재와 그의 가르침을 위협으로 간주하고, 앞서 언급한 고서들을 금지시키고 불태워버린 자들이 바로 다름 아닌 아콘이다 (당시 아콘은 권력가들을 배후에서 조종하며 인류 역사에 개입하고 있었다). 아콘의 계략에 저항하던 예수는 인류 최초의 주요 내부 고발자라 할 수 있고, 결국 이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만 했다.』

그러나 에녹서에 아콘을 언급한 문장은 개인적으로 찾지 못하였습니다.
 
『Archon은 우리의 신성을 해킹 한 뇌 기생충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의식을 사로잡고  우리의 의식의 투영(blueprint)을 분리시켜 이중적 환상을 만들어 냈고, 여기서 분리 된 현실은 제 3 차원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플러그가 뽑힌 DNA의 전자기 에너지에 의해 작동되는 환상적이고 인공적인 세계를 창조했습니다. 』

여호와의 봉인은 이 아콘들이 지구 영역의 인간들을 장악한 후에 ,  이들의 역 외계 진출과 인간 DNA의
왜곡을 막기 위한 고육지책이었는지 모릅니다.
 
차원과 차크라에관한 글을 참고한다면, 
 

『태양신경총으로 상승하는에너지가 역으로 하강하게 되면 
두 번째 차크라에 장막- 경쟁, 정욕, 강간, 고문, 증오 및 살인 지배권에 대한 감정이 최고조에 이르면 ...  우리가 가진모든 문제의 진정한 근원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Archonic 의식은 성 (sex of host)에 대한 끊임없는 열망과 분출을 통제 수단으로 하여  
다른 것들에 대한 지배에대한 필요성을 창출한다. 
폭력과 억압의 불협화음이 발생이 주기적으로 촉발하게 하며, 
주변이나 사회에 대한 갈등과 불행을 초래하여 전자기생충에 대한 먹이 인  
두려움과 정서적 고통을 만들게 됩니다. 
이 음식을 'loosh rote'라고 합니다.』
 
태양신경총으로 차크라 기운의 상승 실패는  전자기생충에 의해 손상된 현상으로 보입니다,그 상승하려던 에너지는  그들의 먹이로 배설되었습니다...
 
Loosh Rote와 인간 농장
 
『Loosh Rote '는 Robert Monroe이 유체이탈 신체 경험에서 만든 용어 입니다.
그의 유체이탈에 의한 경험은 지구의 인간의 세계가 두려움과 살아있는 생물로 고통받는 에너지를 수확하는 
유일한 목적으로 설립 된 농장이라는 것을 알게 했습니다. 
전자기생충은 분열에 의해 작용하며  끊임없는 고통,분노,증오 등 여기서 발생하는 감정적 인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

영화 메트릭스에서  모피어스가  말했듯이, 우리는 모두 전자기생충에게 제공되는 음식 배터리입니다 ...
- 요즘 미국에서 피자데이트라고 여기에서  영혼의요리 라고하는  안드레크로롬(Adrenochrome)에대한 끔직한 이야기가 있습니다-blog.daum.net/brokenblock/7298344?category=117545
이 안드레크로롬이란것이 회준도 가져단 준다고 합니다..... 끔찍한 .....
아래 글은  아콘에 관한 글에 대한 일부 문장 모음입니다.
 
archons 무엇입니까?

"이 기생충은 인간이 아니지만 인간의 부정적인 에너지 / 감정을 자극합니다. 이 우주의 아메바 같은 생물이 처음 지구에 왔을 때 명확하지 않지만 오래 전에 의식이 바뀐 무당들에 의해 발견되었고 최근에 사진이 찍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그들을 보지 못하는 이유는 전자기 스펙트럼 내에서 우리의 정상적이고 좁은 가시범위를 벗어 났기 때문입니다..

Archons은 정신 내- 기생충입니다.

archness에 관해서 저자 인 J ohn Lash는 다음 과 같이 썼다 : "archons가 육체적으로 존재하더라도, 인류에게 그들이 던지는 실제 위험은 행성의 침략이 아니라 마음의 침략이다.

"archons는 텔레파시와 시뮬레이션을 통해 인간의 의식에 접근하는 정신 내 심적 기생충으로, 우리의 상상력을 감염시키고 기만과 혼란을 일으키는 make-believe의 힘을 사용합니다. 그들의 즐거움은 특별한 목적이나 목적 없이 속임수 자체에 있습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로봇 적이며 독립적 인 생각이나 선택이 불가능하고 인간을 대리하여 사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의제가 없다. 그들은 실제로 가지고 있지 않은 인간에 대한 영향을 기이하게 척척 수행 할 수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인간 유전학에 접근 할 수는 없지만, 마치 인간이 위장 된 행위에 빠지게하는 방식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즉, 실제 사건을 무대로 찍은 것처럼 말입니다.이 점에서 archons는 궁극적 인 사기극입니다. 인류가 초인적 인 권능의 환상에 빠지면 그것은 현실과 같은 현상이되고 자기 만족의 망상이됩니다.

"우주 론적 관점에서 archons는 인류의 진화론 적 시나리오의 역동적 인 측면을 제시하며,이를 통해 인간의 잠재력이 테스트된다. 영지 주의적 관점은 Carlos의 마지막 책인 Infinity of Active의"서문에 "우주가 우리를 시험하는 수단"이라고 Castaneda는 말합니다. Castaneda와 영지주의의 가르침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NHC 텍스트는 archons가 Eve를 강간하려고 시도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 분명히 유전 적 개입의 신화적인 해석. 이러한 구절은 주장을 뒷받침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Gnostic의 설명에서, 외계인 침입자들은 이종간 개입 행위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텔레비전은 아콘적인    모방의 예입니다.

Weidner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인간은 텔레비전에서 모방되지만 모방은 변경되며 거의 항상 외설스럽고 모욕적입니다. 왜냐하면 Archonsons는 신성함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자연 세계와 인간에 대해 질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텔레파시와 충동을 통해 일하는 Archons는 올바른 진화 과정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기법은 종교적 이데올로기를 사용하여 사고 방식을 암시하고 사실상 우리의 사고 방식을 대체하는 것입니다.

" 영지주의자들에게   유대교 - 기독교 구원론은 외계인 이식 인 Archons의 주요 전략으로 본다는 것.

"Archons를 인정하고 쫓아 냄으로써 우리는 우리의 힘을 주장하고 우주의 틀 속에서 경계를 정의하며 
  행성의 내재 지성인 Gaia와 관련된 우리의 목적을 확립한다. .
 
"Archons는 인류에 대한 권력을 얻기 위해 인간 공모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들을 도와주는 사람은 일종의 Archon으로 간주 될 수있다.

 
 

흥분제 뇌관련

https://scarenormal.com/the-elites-super-drug-adrenochrome/ 영화 "라스베이거스에서 두려움과 혐오"를 보거나 헌터 톰슨 Hunter S. Thomson의 책을 읽은 적이 있습니까? 둘 중 하나라도 봤다면 특정 장면에..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