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구·미래/다른에너지

매 8분마다 지구와 태양을 연결하는 마그네틱 게이트웨이가 열린다.

영원오늘 2023. 1. 27. 09:04

 

매 8분마다 지구와 태양을 연결하는 마그네틱 게이트웨이가 열립니다.

 

이 기사를 읽는 동안 많은 과학자들이 최근까지 일어날 것이라고 믿지 않았던 일이 하늘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NASA는 1억 5천만 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지구와 태양을 연결하는 자기 출입구가 열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vY4nDPrEKg&t=129s 

수십만 개의 고에너지 입자가 이 간격을 통과하여 닫힐 때까지 페이지의 맨 아래에 도달할 때쯤 발생합니다.

 

NASA의 Goddard Space Flight Center의 우주 물리학자 David Seebeck은 이를 "플럭스 이동 이벤트" 또는 "FTE"라고 부릅니다. "1998년에는 그들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확신했지만 이제 그 증거가 분명해졌습니다." 사실 David Seebeck은 2008년 앨라배마 주 헌츠빌에서 열린 플라스마 회의에서 전 세계의 우주 물리학자 그룹에게 자신의 연구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들의 존재를 증명했습니다.

 

NASA는 미래에 태양과 지구 사이의 이러한 구멍이 8분마다 발생할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오랫동안 지구와 태양이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태양풍을 통해 태양에서 온 고에너지 입자는 우리 행성을 둘러싸고 있는 자기 거품인 지구 자기권에 도달하고 자기 차폐를 뚫습니다.

 

"우리는 이 연결이 영구적이며 태양풍이 활성화되면 언제든지 지구에 가까운 우주로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Seebeck은 말합니다. “우리는 착각했습니다. 연결은 전혀 무작위적이지 않으며 플레어와 태양 입자가 이동하는 속도는 연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게이트는 8분마다 열립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관문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지구의 낮에는 지구의 자기장이 태양의 자기장에 밀려납니다.

 

8분마다 이 두 필드는 잠시 "재결합"하여 입자가 이동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듭니다. 포털의 모양은 지구 전체를 도는 자기 실린더와 같습니다. 4대의 ESA Cluster 우주선과 5대의 NASA THEMIS 탐사선이 이 실린더 안팎을 비행하면서 직경을 측정하고 실린더를 통과하는 입자를 추적했습니다.

 

Seebeck은 "그들은 진짜입니다. "라고 덧붙입니다. 이제 Cluster와 THEMIS가 실제 세계의 게이트웨이를 살펴보았으므로 과학자들은 이러한 관찰을 사용하여 포털의 컴퓨터 모델을 만들고 어떻게 작동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뉴햄프셔 대학의 우주 물리학자인 Jimmy Rader는 프레젠테이션에서 이러한 아이디어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동료들에게 원통형 포털이 적도 위에서 시작하여 지구의 겨울 극을 통과한다고 말했습니다. 12월에는 태양과 지구 사이의 관문이 북극을 통과합니다. 7월에 태양과 지구 사이의 구멍이 남극을 통과합니다.

 

Seebeck은 "이러한 포털에는 활성 및 수동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활성 포털은 지구의 자기권에 대한 큰 에너지 전도체인 자기 실린더입니다. 그들은 입자가 쉽게 움직이고 많은 에너지를 통과하게 합니다.

 

패시브 포털은 입자와 필드에 더 강한 자기 실린더입니다. 내부 구조는 입자와 필드가 쉽게 통과하지 못하도록 합니다(IMF가 남쪽을 향할 때 활성 FTE는 적도 위도에서 형성되고, 수동 FTE는 IMF가 북쪽을 향할 때 고위도에서 형성됨). Seebeck은 수동적 FTE가 어떤 모습인지 파악하고 동료들에게 THEMIS 및 클러스터 데이터에서 단서를 찾아보라고 지시했습니다.

 

"수동적인 FTE가 중요할 수도 있지만 그에 대해 자세히 알기 전까지는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많은 질문에 답이 없습니다. 포털이 8분마다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기장은 원통 내부에서 어떻게 비틀리고 휘어지나요? Seebeck은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동시에, 태양에 도달하는 새로운 방법이 당신의 머리 위로 열리고 있습니다.

=====================================================================

 

당연히 화성도..... 어디서 이야기한것을 보면 현재 지구 기술로 약 4일(?) 걸린답니다...

1960년대초 미소는 외계인과 합작으로 공동으로 화성에 기지를 세웠다고 합니다.

그곳으로 이동한사람들은 약3만명.... 물자를 보내야겠지요....돈이 필요합니다.

이 지구상에 불필요하게 일어나는 끊임없는전쟁들.... 막대한 전쟁비용은  어디로인가 세는것 같습니다...

 

바이든 정권초기 미국은 무기도 내버리고 아프칸을 탈출(?)합니다.

그리고는 바로 우크라이나, 러시아전쟁을 일으킵니다...

왜일가요 ???

 

버려진 화성이주민들... 그들이 돌아 온다면...ㅋ

그동안 지구상에서 벌린 거짓은... 전쟁과 희생들... 

=====================================================================

https://www.youtube.com/watch?v=jaB4cSPWBN0